아이폰

아이폰12, 오늘 발표 안하고, 120Hz 주사율 결국 지원 안하는건가? 오늘 이벤트는 아이패드가 중심. 결국은 빼버리는구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VIN 케빈 - IT리뷰 작성일20-09-15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9월 15일 테크투데이 시작합니다.

첫번째 소식, 아이폰 12 라인업에 관한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중국 유명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이번 아이폰 12 프로 라인업에 120Hz 주사율이 배터리 수명으로 인해 탑재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밍치궈는 2021년에 출시하는 아이폰에는 LTPO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추측하고있다고 합니다.

밍치궈는 추가적으로 모든 아이폰 12 라인업에 5G를 지원할 것이라고 다시한번 확인해주었으며, 반대로 밍치궈는 5G mmWave가 다른 유출가들과는 달리, 5G mmWave가 모든 아이폰 12 라인업에 지원할 것이라고 하며, 5G sub-6를 지원하는 아이폰 12 라인업, 그리고 5G sub-6와 mmWave 둘다 지원하는 아이폰 12 라인업 두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밍치궈는 5G sub-6를 지원하는 아이폰 12 라인업 먼저 배송이 시작된다고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밍치궈와, 블룸버그 기자 Mark Gurman은, 오늘, 그러니까 한국시간 기준으로 수요일 새벽 2시에 애플이벤트에서 아이폰 12가 공개되지 않을 것이고, 애플워치와 아이패드에 집중된 애플 이벤트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개인적인 의견으로 정리해드리자면, 먼저 국내는 5G mmWave가 지원하는 아이폰 12 라인업이 출시되기에, 첫 출시국가가 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아이폰 12 라인업이 이번 애플이벤트에서 발표되지 않는걸로 봤을때, 그리고 미국 통신사내에서 10월중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내용을 봤을때, 아이폰은 별도적으로 10월중순 이전에 별도 이벤트로 공개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아이패드 에어4세대, 그리고 8세대에 관한소식을 빠르게좀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세대에 A14칩셋과, USB-C포트가 탑재된 것이 다시한번 확인이 되었고, 아이패드 8세대에는 A12X 칩셋과 라이트닝 단자가 탑재된다고합니다.

이 관련 내용의 출처는 유명 유출가 evLeaks으로 부터 나온 내용입니다.

두번째 소식, 어제 LG가 공개한 떡밥소식에 대해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LG가 어제 LG윙 공개 행사를 마무리하며, 한가지 떡밥용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현재 LG에서 Explorer Project로, 새로운 폼펙터의 모델들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LG WING 을 시작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공개됬던 떡밥용 영상에서는 LG Stretchable 프로젝트, 즉 롤러블이아닌 화면을 스트레칭하는 스마트폰으로 추정됩니다. 롤러블 스마트폰 이전단계인 스마트폰인 것으로 보이며, 디스플레이가 일부 말려있고, 확장 슬라이딩 방식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이 출시한 이후에, LG 롤러블 스마트폰이 출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애플 #120Hz #애플 #애플페이 #아이폰12프로맥스 #아이폰12맥스 #아이폰 #출시일 #출시가격 #가격 #아이패드 #아이패드에어 #에어팟 #에어팟프로 #에어팟스튜디오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에어4세대 #LG #LG윙 #LGWING #LG롤러블 #롤러블
--
IT·테크의 모든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드리는 테크튜버 케빈입니다. 테크에 관련된 소식, 그리고 팁을 항상 열심히 전해드리고, 테크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Business Enquiries: ragem.kevin@gmail.com

※ 욕설, 비방, 인종차별적 댓글, 그리고 명예훼손에 해당되는 댓글은 무단 삭제 및 법적으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ower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