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색아웃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당첨번호유출 조회 40회 작성일 2021-11-30 03:57:48 댓글 0

본문

피쉬테일(야상) 코디 멋지게 하는 피터팬 모음집(나도 슬쩍 넣음 ㅎ..)

오께이 가즈아아아아~~~~~~~~~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현영현영해 패션유튜브 : 광고있는 영상들 댓글보면 광고에 거부감 가지는 분들이 많이 보이긴하는데,
솔직히 핏더형은 광고제품도 직접 착용해보고 신중하게 결정하고 추천할만한걸 광고 때려주는거라 나는 재밌게보고 실제로 구매 고려도 많이 하는편이야!
그래서 형이 너무 눈치보지말고 형을 믿는사람들도 있다는걸 생각하면서 편하게 지금처럼 영상 만들면 좋을 것 같아!
항상 응원해 우리형
김피식 : 내 주변에 직장 때려치고 유튜브 한다는 애들 봤음 좋겠다. 전업 유튜버 할려면 이 형만큼은 해야 성공한다고 봐. 이정도 컨텐츠로 1일 1영상이라니 대단해 ㄷㄷ
김동건 : 난 이형 영상보면 시작할때 항상 빵빵터지면서 봄 ㅋㅋㅋㅋ 인트로 개좋아
수박달달 : 항상 잘보고있어 형!! 코디만 봐두 꿀잼 광고든 뭐든 일단 코디를 다양하게 해주면 보기 조앙
WANNI LAB : 형도 어째저째
광고의 그 선 재느라 바쁘고
우리한테 옷 알려주느라 바쁘고
어차피 영상을 보구 옷을 또 직접보고 만져보고 구매까지 결정하는게
나는 우리들 몫이라 생각해서 별 생각 없이 보지만
그래도 양쪽의견 다 맞춰가면서 하느라 너무 힘들거같은 핏형
항상 형 힘내구 화이팅이야 고마워

[유행없는 아우터 MA-1] 브랜드&스타일&체형별 항공점퍼 추천

ma1 항공점퍼 안 입는건 말 안된다~

-
*이 영상은 부분적으로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상 내 언급\u0026표기)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조수빈 : 그래도 광고인데도 장단점을 잘 말해주고 오직 광고만 내세우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다른 제품도 추천해주는게 너무 좋아요
OG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션너무 좋다 보는 사람도 기분좋게만드네 형! 더올라가쟈!!! MA1 하나 장만해야겠네
손나박하나 : 0:00 인트로
0:09 인사
0:32 로스코vs동대문
1:22 근데 왜 로스코(코디)
1:50 사이즈 추천
2:06 알파 인더스트리
2:19 사이즈 추천
2:59 핏더형 마원 보는 기준
3:25 콜라보 제품 소개
3:57 인터섹션/코디
4:13 원단소개
4:30 재판 달라진점 소개
4:37 알파vs인터섹션
5:40 에스피오나지
6:29 코디
6:35 더 니트 컴퍼니
7:05 매스노운
7:20 레펠다운
7:38 쉐키야
7:44 무탠다드 짤막
8:01 아웃트로
MS P : 마냥 유료광고라고 하기에는 많이 입어보고 결정해서 주는게 많은데 과연 유료광고라고 해서 이 형을 깔 수 있을까..? 광고없이 그냥 추천해주는 옷이든 유료광고 옷이든 다 형 판단에 믿고 맡기는 거야 ssㅒ끼야~
woosss : 와 형 평소보다 오늘은 진짜 읏겨 죽겠다 아주 그냥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형 말대로 내 맘대로 구독할꺼라 이미 구독중인데도 3번이나 눌럿어 ㅋㅋㅋㅋㅋ 고마워하지 않아도 되~

아메카지의 핵심 컬러 카키색 옷 색조합 색깔 매치 총정리!

사랑합니다 모두들♥
Subin Park : 아니 이런 꿀같은 영상이 있었다니 ㅠㅠ 색조합 영상 평생 해주세요ㅠㅠㅜ
minkyung kim : 정말 센스가 넘치시는것 같아요!!  너무 멋있으세요~~
오윤도 : 매우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osun : 썸네일에 입으신 올리브색 바지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색감이 쨍한게 너무 이뻐요 ㅎㅎ 요즘 영상 자주 올라와서 좋습니다 ㅎㅎ
이수 : 어두운 카키색 셔츠에 아우터는 무슨색이 어울리죠??

... 

#카키색아웃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ower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