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지방이식이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2회 작성일 2022-05-22 15:44:32 댓글 0

본문

[가슴지방이식] I [김영감픽] 이런분들은 꼭!꼭!꼭!! 가슴이식 하세요!

#줄기세포가슴성형 #가슴지방이식 #자가지방

참고영상
Q. 지방이식이냐 보형물이냐
1탄 :

2탄 :

마른체형 가슴지방이식 :

FS가슴지방이식 -


00:00 인트로
00:36 보형물이 적합한 경우
01:17 가슴지방이식 하기 좋은 경우 (B컵이상)
02:15 지방흡입과 동시에 가슴을 키우고 싶은 분
02:49 보형물, 필러 이물질은 무조건 싫다는 분
03:45 흉터가 너무 부담스러운 분
04:57 보형물 수술로 인한 부작용에 지친분
05:31 유방암 환자의 재건수술

❤️나의 당당함은 미다스에서❤️
말 안 하면 모르는 줄기세포가슴성형

✔️ 홈페이지 - http://midasline.co.kr/gb5/
✔️ 전후사진 바로가기 - https://www.midasline.co.kr/gb5/bbs/board.php?bo_table=change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mond116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idasline
✔️ 인스타그램 ( 계정 2개! )
이벤트 - https://www.instagram.com/midasline/
리얼후기 - https://instagram.com/midas_selca
✔️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xmQEwu

#자가지방가슴수술 #가슴수술 #가슴성형
#가슴자가지방성형 #미다스성형외과 #미다스의원

[성형 썰]돈낭비시간낭비⏰가슴지방이식 왜 해요?

뱃살도 빼면서 가슴도 키우려고 했는데
저는 해도 효과가 없다고요!?
아니 효과 보는 사람이 정해져 있나?
마른 사람은 보형물만 가능하다고!?

원장님~!!
도와주세요 ~!


00:00 하이라이트
00:20 안녕하세요 황동연 원장입니다 "오늘의 사연"
01:가슴수술 전 가장 중요한 것
01:30 필수로 해야 하는 건 아니잖아요?
01:40 보형물 VS 지방이식 뭐가 더 좋을까요?
02:30 지방 이식하면 최대 몇 컵까지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03:19 가슴 지방이식의 가장 적합한 조건은?
04:22 지방이식이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05:15 가슴 지방이식 부작용이 있나요?
06:03 생착률을 높이는 방법이 있나요?
06:35 성형썰 사연을 모집합니다


쉿!
괜찮아요 나나한텐 털어놔도 ..
※사연이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사연 보내시는 곳
pjhhjk@nanahospital.com
SH K : 보형물 부작용과 지방이식 부작용중 어떤 부작용이 더 심각할지와 발생가능성이 더 높을까요ㅠ?
HH : 지방이식은 생착이 된다면 이후에 (살이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 말고는) 빠질 걱덩은 안 해도 되나요?? 생착까지는 평균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mui : 지금 e컵인데 지방이식으로 f컵으로 키울수있을까요?? 예전에 f컵이었는데 다이어트를 잘못해서 컵이 작아졌어요 ㅠㅜ 사이즈를 다시 원상복구 하고 싶습니다.. 지방량을 얼마나 뽑아야 할까요?
범코 : 가슴수술 후 일정 기간이 지난 안정기에 눌리거나 하면 속에서 기포 터지는듯한 느낌이 들면 부작용이 생긴걸까요??
퍄퍄 : 제가 가슴이 짝짝이라 고민하고 있는데
왼쪽은 A, 오른쪽은 B컵이라 차이가 심해요
한쪽만 지방이식이 가능할까요?

또 영상에서 생착되지않으면 오일 낭종 같은 것들이 생긴다고 했는데, 치료를 하면 나을 수 있나요?

여러분 저 드디어 했습니다..성형..✌ (+가슴 & 얼굴 지방 이식 후기✏)

안녕하세요 잎덕이들
제목보고 많이 당황하셨죠..? 허허..
말 그대로 저 드디어 해봤어요..!!!!!!!!!!!!!!!!!!!!!!

제 몸 자체가 키도 작고 그냥 다 미니미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콤플렉스처럼 자리 잡혀 버렸던 가슴을
29년 동안 미니미로 살다가 생기니까 머쓱하고 그렇더라구요..
출산하고 더욱 변해버린 가슴 모양으로 인해 속상하고
슬프기도 하고 제 몸을 제가 더 사랑하지 않게 되는 느낌 받으신 적 있으신가요..

좀 부끄럽기도 하지만 어차피 알게 되실 것 같고,
숨기기도 싫고 숨길 이유도 없고!
그래서 정말 생각 많이하고 고민하다가 했습니다 허허..

제가 수술한 보형물은 모티바예요
안에 정품 칩이 내장되어 있고 정품 인증 카드도 받았어요ㅎㅎ 뿌듯..

촉감이 너무 말랑 말랑 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단단하지도 않고
딱 중간 느낌의 보형물이였던 것 같아요
수술 전 상담 때 샘플을 맘껏 만져보라고 해주심..ㅎㅎ헤헤

이왕하는거 이놈의 쌍커플도 해버릴까 하다가
과해지는 건 아닌가 해서 나이들고 눈살 처져서 생활하는대에
불편하면 그때 시도해 볼까 싶어요

얼굴 지방이식은 지금 이마 미간 부분 제외하고
많이 가라앉았어요 그래서 영상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2차도 생각중입니다 !!
아직 고민중이라 생각을 많이 해봐야겠어요!!!

병원명을 말씀드릴 수 없는 이유는..
제가 수술을 권장드리거나 추천드리는게 절대 아니기도 하고
원장님이 말하지 말라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도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자세히 들어보니까 불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무튼! 병원명은 저에게 개인적으로 메세지 주셔도
알려드릴 수 없고!
글에 수술 과정, 후기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점은
제가 열심히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저는 지금 영상 올리는 시점부터 수술 3개월차예요)

가슴 간단 요약!
- 1주차
그냥 내가 이거 왜 했지 왜 했을까 이렇게 아프고 힘들고
숨쉬기도 힘들고 그냥 웃는 것 조차도 제대로 웃지도 못하는데..
재채기하면 하..진짜 울고 싶고 이런 저런 후회만 2주일을 했네요..........

- 1개월차
윗밴드, 가슴보정밴드를 뺀 후라 붓기가 다 빠지지 않았지만
행복합니다... 일단 딱딱까진 아닌데 가슴 전체가 단단..?
무엇보다 ㅇㄷ부분 굉장히 아주 화나있고 가슴 자체가 부어있어요
그래서 1개월 이후에 사용하는 스포츠 속옷도 사이즈가 Dㅋ으로 나오더라구요 (충격이였음..) 이때부터 겨드랑이 절개 부분 흉터에 흉터연고를 꾸준히 발라줍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 새우잠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정자세로 잠을 잔다는게 굉장히 힘들고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 2개월차
보정 속옷을 착용하면서도 ㅇㄷ부분 미치도록 따갑고 찌릿찌릿하고
암튼 이상해요 느낌이 화상 입었을 때 살 스치기만 해도 엄청 따갑잖아요
딱 그 느낌이고 이게 신경이 돌아오는 과정이라 좋은 징조라는데도
위안 안됨 걍 아픔......ㅎ.... 붓기도 서서히 가라앉지만 ㅇㄷ부분의 화남은
서서히 가라앉아서 크게 잘 모르겠더라죠..!!!!
그리고 촉감도 점점 말랑해지는 시기이기도 해요!

- 3개월차
저는 2개월 말쯤부터 만족감이 점점 올라가더라구요!
옆으로 누워있으면 나에게는 존재하지 않았던 골이 생기고
오메 너무 신기하고,, 잘 참았다고 셀프 칭찬도 하고 그럽디다..^^
촉감도 점점 더 말랑해지고 있어요!!!!!!!!!!!!!!!!!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진 않고 솔잎이를 안을 때나 혹은 가슴 쪽으로 큰 물건을 들 때?
가슴에 압박이 좀 생길 때는 느낌이 좀 이상해요 ;
네추럴이 아니라 그런지 겉도는 질감이랄까 그런게 느껴져요

무튼!!!!!!
결론 유깻잎은 매우 만족한다...
하지만 추천은 하지 않는다...
왜냐 너무 아프기도 하고 가격도 좀.......ㅎ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유깻잎 #가슴성형후기 #얼굴지방이식후기
샤 : 유독 이번 영상은 말하는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ㅌㅋㅋ 큰 부작용이 없으셔서 다행인거 같아요!
Zn : 진짜 언니 볼 때마다....쌩얼에 감탄하고 가요...성형 성공적이게 된 거 넘넘 축하드립니다~~~~~너무 예뻐욥!!
Jiyanree : 축하해요 깻잎님 성형소식이 이렇게 반가운 사람은 처음이예요 ㅋㅋㅋ 깻잎님 이쁘고 매력적이라 잠재능력이 많다고 느껴졌는데 내심 고루한면도 느껴져서 깻잎님이 본인을 더 위하고 더 아꼈으면 응원하고 있었어요!! 깻잎님 하고 싶은것 다 하세요 늘 조용히 응원 할께요!!
을눈을눈 : 언니 축하해요~~~언니가 만족하면 끝이쥬
언니의 눈, 코, 턱선, 얼굴형은 최고 인거 아시죠???? 진짜 언니눈 너무 좋아요 !!!
Hayoung Lee : 상체에 살 별로 없고 새가슴에 작은 에이컵 저랑 거의 비슷하신 채형에다 깻잎님과 같이 가슴수술에 대한 생각은 항상 있었는데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니까 넘 도움이 되구 좋네요!! 심지어 엠비티아이도 똑같아 ㅋㅋㅋㅋ 소심한.. 이렇게 공개한다는게 쉽지많은 않은 일인데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의 경과도 기대되네요오

... 

#가슴지방이식이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40건 2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ower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