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브레이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이온스 조회 29회 작성일 2022-06-01 07:29:38 댓글 0

본문

브레이크튜닝, 고급 슈퍼카에만 한다고? 놉~ 아반떼, K5등에도 많이 한다는데 가격은..?

"정수리" (정직하게 수리하는 업체를 찾아 드립니다)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인 엔진, 미션(기어), 그리고 브레이크!
많은 분들이 엔진과 미션은 관리를 해야한다고 알고 있지만..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 '브레이크'를 덜 신경쓰진 않고 계신가요?

브레이크의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튜닝'은 사실 멋, 뽐내기가 아닌
내 차량을 보다 더~ 잘 멈추게 하는 것이죠.

[Episode 13]
즐겁게살자 : 그리고 보통 전륜4p올리면 후륜이 1p에 순정 디스크라서 언밸런스이기에 앞쪽으로 제동쏠림이 심하고 리어도 털리니까 원피스라인 디스크로 리어확장합니다. 1p달아놓구요. 돈많으신분들은 리어도 2p나 4p로 올리구요
박병목 : 정수리 허땡 덕분에 브레이크 튜닝에 대한 정보 습득산 좋은체널!
언제나 홧팅!
Chung-Hee Han : 피스톤이 많아야지 브레이크가 강하다는 이론을 피시다니....
디스크 외경, 패드 마찰면적, 캘리퍼 강성 등 고려부분이 얼마나 많은데요.
다 피스톤의 장점은 리니어한 제동력이 주 목적이고 다피스톤은 마찰접지면적의 증가로 피스톤을 증가 될수 없는 없기 때문에 다피스톤이 고성능인것 뿐입니다.
브레이크 명언이 있죠 m5도 1p다. (e60)
엔진 출력들 끽해야 300마력이지만 순정 브레이크도 마력으로 보수적으로 환산하도 1000마력이 넘습니다.
반짝보름달 : 다들 경력이 대단하십니당ㅎㅎ사장님 동안이세여ㅋㅋ
핫홍 :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 장착해도 디스크에 문제는 없을까요?

밀린다고 소문난 카니발 브레이크 튜닝하면 효과가 있을까?

밀린다고 소문난 카니발 브레이크 튜닝하면 효과가 있을까?

제작지원
알콘브레이크
TheBestLap : 영상 시작할때 동일차량 휘발유 카니발 순정 동일 타이어 같은싸이즈 라고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맘같이선 휠도 같으면 좋겠지만 그 이유는 영상 마지막쯤 나옵니다^^
전운 : 디스크, 패드 제조사, 품명, 등급, 타이어, 휠 제원 등 나열할 수 있는 정보를 초반에 제공해줬다면 더 좋은 리뷰가 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박프로 : 진짜 이런게 가장 운전자들의 니즈인데 감사합니다
영상미도 항상 너무 좋고 공감대나 알고싶은 포인트가 딱딱 맞아요ㅋㅋ
미스티아로렐라이 : 위급상황 제동을 향상시킴에 있어서 일반인 기준 추천순서
1.드라이빙 스쿨등에서 풀브레이킹 연습(평소에 하던 급브레이크는 풀브레이킹에 한참 못미침)
2.하이그립 타이어로 바꾸기(K3GT에 미쉐린 타이어 옵션 넣으면 제동거리가 40m -> 34m로 카마로SS, 기블리S Q4, AMG GTS급으로 줄어듬)
3.브레이크 패드 바꾸기 (순정보다 약간 공격성 있는 패드로만 바꿔도 효과있음)
4.마지막으로 브레이크 통짜 튜닝 알아보기 (순정도 위급상황시 단발 제동은 별 문제 없기 때문에, 서킷이나 와인딩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
붕붕이 : 역시 브레이크는 급제동보단 브레이킹의 지속성에서 효과가 큰듯해요. 순정은 캘리퍼, 패드가 작아서 열이 빨리올라 금방 페이드가 오는 반면 튠용은 강한 브레이킹 사용 가능 횟수가 꽤나 늘어나죠.

이 영상을 보기전에는 자동차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마세요

#자동차꿀팁#브레이크#자동차정비

자동차 브레이크교체 어디서 하나요 ?

━━━━━━━━━━━━━━━━━━━━━━━━

ℹ️ 차량 구매에 절대로 도움되는 정보
네이버 밴드 " 헤이차차차"
https://band.us/band/75260195/post/72
웹사이트
http://www.heyautoauction.com/?page_id=1752

Comment
헤이월드는 옆집 아저씨처럼 동네형처럼 구독자분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해드립니다
편하게 네이버 밴드에서 고민을 이야기하고 정보를 공유하세요
━━━━━━━━━━━━━━━━━━━━━━━━
정동환 : 이게 무슨 내용이에요?ㅋㅋ 라이닝 교체 하지말래놓고 왜 하는거에요? 어그로 홍보 보기 않좋네요.. 어디 브랜드등 정비소나 장단점 있지만 공임나라 싼가격은 절대 아닙니다. 제대로된 제목이 좋을듯 하고 글라인더로 브레이크 드럼을 간다고요? 정비 20년 맞나 모르겠네요., 연삭기 연마기 라고 한답니다..
오민섭 : 브레이크 알뜰하게 사용하셨네요... ㅎㅎㅎ 공임나라 앞으로 저도 이용해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ss dragon park : 정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incoln Jo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현덕 : 타이어하고 브레이크 계열만은 예방정비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생명과 직결되기 때문에요

... 

#튜닝브레이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ower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